본문 바로가기
냠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오버액션토끼♡

by tout le monde 2018. 12. 10.
반응형

오늘은 기념일 챙길 게 있어서 배스킨라빈스(BASKIN ROBBINS) 아이스크림 케익을 샀어요! 오버액선토끼 모양이 귀엽길래 이걸로~^^

배스킨라빈스 오버액션토끼 아이스크림 케익 가격운 23000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이즈별 가격 참고하세요.ㅎㅎㅎ

음료랑 커피도 있어요~~ 여름에 블라스트 사먹는거 넘 좋아요!😋😋😋

아이스크림 케익을 포장해서 집으로~~~

짠. 넘 귀엽죠ㅎㅎ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당ㅋㅋㅋㅋ 오버액션토끼에는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뉴욕치즈케이크, 초콜릿이 들어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