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원주 1964 백미당 아이스크림~~완전 부드럽고 맛있어요!!

by tout le monde 2018. 8. 4.
반응형

원주AK백화점에 갔다가 먹은 백미당 아이스크림입니다!

백화점 내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3층이었나 4층에 있어요!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백미당 메뉴입니다. 아이스크림부터 커피 등등 꽤 다양하게 팔고있어요.

저는 고민고민하다가 후레쉬 베리 아이스크림으로 결정!!! 기대됨...

와.ㅋㅋㅋ 값을 한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유는 블루베리가 싱싱하고 듬뿍 넣어주셔서요!!!ㅋㅋㅋㅋㅋ 완전 완전 맛있었어요.ㅋㅋ 남편한테 매일 줘도 엄청 잘 먹겠다고 호들갑을 떨었어요.(들었나요 남편님.. 응? 매일 먹고싶다규~😏)

예쁘게 이름이랑도 한 컷.ㅋㅋㅋ 먹고났더니 남편이랑 저랑 둘 다 이 사이에 블루베리 씨랑 조각들 엄청 꼈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대며 서로 웃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