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원주에 쩐쭈단 생겼어요~~~ 대만 흑설탕 버블티 후기😗

by tout le monde 2019. 8. 11.
반응형

원주 미로예술시장 근처에 놀러갔다가 흑설탕 버블티로 유명한 대만브랜드 '쩐쭈단'이 생겼길래 사먹어봤습니담.

쩐쭈단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분위기였어요.

브라운슈가 버블 밀크를 사먹어야지~~~ 하고 들어갔죠.ㅎㅎㅎ 가게 바로 입구에 주문, 계산대가 있고 들어가면 좌석이 꽤 많았어요. 저는 당도 50%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랑 가격 올려드립니다. 가장 대표 메뉴인  브라운슈가 버블 밀크는 4800원.

 


다음에 가면 브라운슈가 말차 티라떼 이거 마셔보고 싶네요. 이름이 끌려요.ㅋㅋㅋ

당도 선택 가능한 메뉴들은 0%, 30%, 50%, 70%, 100%로 선택 가능해요. 저는 공차에서 버블티 먹을 때도 당도 30%를 좋아해요. 저는 너무 달면 별로더라구요.

주문표 받고 대기하면 실내에서 메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받아서 먹어본 쩐쭈단 브라운슈가 버블 밀크!!! 당도 50프로 딱 좋았어요~~~~ㅎㅎㅎㅎ 잘 섞어서 먹으니 더운 날 꿀맛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