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수원 화성행궁 갔다가 근처 카페 두헤브 가봤어요.^^ Doux Reve

by tout le monde 2019. 9. 22.
반응형

가족이랑 수원 화성행궁을 한바퀴 구경하고 나와서 카페를 찾았습니다.ㅎㅎㅎ 주차장 가까운 골목에 두헤브(Doux reve)라는 카페가 있었어요.

가게 내부가 아기자기했습니다.ㅎㅎ 내부가 넓지도 좁지도 않은 크기.

카페 두헤브 메뉴랑 가격 올려드립니다. 저희는 아메리카노 한 잔, 아이스 카페라떼 한 잔을 시켰어요.ㅎㅎ 한 잔 마시기에는 배가 불러서 집에 가며 나눠 마시기로.^^ 아메리카노가 3,000원으로 저렴한 편!

카페에 화성행궁 엽서(?)가 있었는데 입체적으로 접히는 형태라 예뻐서 한 장 가져왔습니다.ㅎㅎㅎ 행사를 홍보하는 엽서 같더라구요.

화성행궁 나들이 하고 가까운 카페를 찾을 때 좋을 것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