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중국집 추천!! 향화성 맛있어요~~~

by tout le monde 2019. 11. 19.
반응형
저는 간짜장을 좋아하는데요, 하소동에 있는 향화성 간짜장을 진짜 좋아해요.ㅎㅎㅎㅎ 제천에서 먹어본 중국집 간짜장 중에 가장 취향에 맞아요.👍
향화성은 하소주공2단지 208동 맞은편 골목에 있습니다.ㅎㅎㅎㅎ 가게에 앉아서 먹는 자리 많아요.

메뉴랑 가격 알려드립니다.^^

네 명이 가서 탕수육 소, 간짜장 2, 잡채밥 1을 시켜먹었는데 잡채밥 조금 남김...😣

간짜장 최고......
그리고 향화성 탕수육도 맛있어요~!!!!! 바삭바삭👍

향화성 중국집 종종 생각나요.ㅋㅋㅋㅋ 또 먹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