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익! 홀리데이 초코골드레이어 먹어봤어요🙂

by tout le monde 2019. 12. 10.
반응형
기념일이 있어서 뚜레주르에서 케익을 샀었어요. 케익 이름은 홀리데이 초코골드레이어~^^

크기가 꽤 큰 케익이었어요.ㅎㅎㅎ 전 이 케익이 깔끔하니 예쁘길래 샀어요! 케익 단면을 보면 층이 엄청 많아요~~~

저는 통신사 할인을 받아서 22,800원에 샀어요.

케익이 꽤 달아서 담백한 우유나 아메리카노랑 먹어야 맛있겠더라고요.

밤이라 작게 한조각씩 먹고, 다음 날도 먹었는데 다음 날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케익 자르기 전 예쁜 모습!!❤ 크리스마스가 아직 많이 남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케익을 먹으니 괜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Tous les jours christmas cak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