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대학로 수제모찌 익선동 직영점! 딸기모찌 사먹었어요~^^

by tout le monde 2020. 1. 30.
반응형

딸기찹쌀떡(딸기모찌)을 먹어보고싶었던 저는 익선동을 둘러보다가 대학로 수제모찌 가게가 보여서 들어갔어요!

sns랑 인터넷에서만 봤었는데 무슨 맛인지 궁금했거든요.ㅋㅋㅋㅋ

대학로 수제모찌 메뉴랑 가격 올려드릴게요.

모찌 가격은 개당 2200원~2500원이었어요. 스페셜딸기는 개당 2500원. 저는 가족이랑 같이 먹으려고 네개를 샀어요~

만원 이상은 박스포장을 무료로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익선동 지점 가게 안은 넒지는 않았어요.

익선동 골목길 풍경

짠. 드디어 딸기찹쌀떡을 맛보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

동그랗고 하얀게 너무 귀여웠어요. ㅎㅎㅎㅎㅎ

자,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크게 깨물어 먹었더니 딸기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상큼했어요. 모찌 한 개에 딸기가 두 개 들어있어요.

저랑 가족들은 하나씩 먹어본 후 한두번 먹어보면 됐다는 반응이었습니다.ㅋㅋㅋㅋㅋ 크게... 찾아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제 취향은 팥이 들어간 찹쌀떡이 더 맛있네요.

그래도 상큼한 찹쌀떡이었다는 후기..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