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순수해 카페 하소동점. Soonsoohae Cafe.

by tout le monde 2020. 1. 30.
반응형

제천에서 예쁜 카페로 꽤 알려진 순수해 Soonsoohae. ^^

원래는 장락동에만 있었는데, 작년에 하소동에도 지점이 생겼어요. 하소동 코아루아파트, 신원아침도시 근처예요.

외관도 깔끔하고 분위기 있죠.ㅎㅎㅎ 저는 여러 번 방문을 해봤는데, 이번에 후기를 써봅니다!

베이커리류도 꽤 다양해요. 저는 얼그레이 쎄서미 스콘 하나랑 뉴욕치즈랑 딸기생크림 케잌을 각 한 조각씩 샀어요.

순수해는 케이크 맛있기로도 유명해요!ㅎㅎ 조각케익 여러 종류 먹어봤는데 거의 다 맛있었어요.

순수해 커피 및 다른 음료 메뉴랑 가격표 올려드립니다. 아메리카노가 3500원이라 적당한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하나 시켰습니다.

인테리어를 잘 해두셔서 포근하니 좋아요!

미로 작품으로 보이는 모빌이 걸려있길래 예뻐서 찍어뒀어요. 카페 안에 화장실도 잘 되어있습니다.

여름에는 카페에 있는 테라스에 나가서 커피 마셔도 좋은데, 지금은 겨울이라 추워서 안돼요 ㅎㅎㅎㅎ

테이크 아웃!! 집으로!

상가 뒷편에 주차장도 꽤 넓어서 차 대기 좋아요.

집에 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 얼그레이 쎄서미 스콘이 예상 외로 넘 맛있었어요!! 다음에 이거 또 사먹어야겠어요. 

순수해 하소점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