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노브랜드 버거 가산디지털단지점. NBB시그니처, NBB오리지널 먹어봤어요!🙂 No Brand Burger

by tout le monde 2020. 8. 30.
반응형

No Brand Burger 가산디지털단지점에서 버거셋트를 테이크아웃 해봤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 말만 들어봤어서, 맛이 궁금했어요.ㅎㅎㅎ😆
가산디지털단지점은 가산디지털단지 7호선 1번출구로 나와서 길을 건너면 삼성리더스타워 1층에 있었습니다.

WHY PAY MORE? IT'S GOOD ENOUGH. 문구가 눈에 띄었어요.ㅎㅎ 노란색과 검은색이 눈에 확 들어와요.💛🖤

매장 입구에서부터 버거 몇가지 가격이 적혀있어서 편리한 것 같습니다.
저는 주문을 위해 키오스크로 갔습니다! 요즘은 특히 패스트푸드점은 키오스크 아닌 매장이 더 적은 것 같아요...ㅠ (어르신들은 키오스크 사용이 좀 어려우실 것도 같아요.)

각종 세트메뉴들.

저는 가족이랑 먹으려고 NBB 시그니처 세트, NBB 오리지널 세트, NBB 오리지널 버거 한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총 가격은 12,900원.ㅎㅎㅎ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매장 모습.

저쪽 주방에서 버거를 만들어 주셨어요.

벽에 있는 TV에서 주문번호가 나오면 버거를 받으러 가면 됩니다!

사이드 메뉴들도 있는데, 이것들은 별로 안 끌리더라구요. 제 눈에는 별로 맛있어보이지가 않았어요.ㅎㅎㅎㅎ

주문 번호가 울려서 버거를 받으러 가면, 버거들이랑 세트메뉴에 있는 탄산음료를 담을 컵을 줍니다. 그러면 본인이 알아서 담고싶은 음료를 담으면 돼요.^^

얼음 나오는 기계랑 음료 나오는 기계가 있어요. 저는 얼음을 먼저 담고 하나는 콜라, 하나는 사이다를 담았습니다.😗

집에 와서 부모님이랑 같이 먹기!!!🙂

이게 NBB 오리지널 버거👇

이게 NBB 시그니처 버거👇
치즈가 좀 다른 것 같아요!ㅎㅎㅎ

부모님이랑 먹으며 맛있다고 했어요! 다른 브랜드 버거들 보다 조금 덜 느끼한 맛이었고, 크기도 약간은 작은 기분이 들어서 양도 적당했어요. 특히 감자튀김 양이 타 브랜드 보다는 조금 적은데 맛은 있었어요. 버거는 무난하게 맛있다는 느낌.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 있습니다.ㅎㅎㅎ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신거 보면 나쁘지 않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