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 카페르빈(CAFFE LEBEAN) 메뉴 및 가격

by tout le monde 2021. 6. 19.
반응형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 카페르빈(CAFFE LEBEAN) 메뉴 및 가격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을 보러 갔는데 대기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1층에 있는 카페 르빈에서 간단하게 식사하며 기다렸더니 좋았습니다.

CAFFE LEBEAN 음료 및 음식 메뉴 및 가격정보

아메리카노 39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300원, 카페라떼 4500원 등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하와이안 치킨 텐더랩, 필리치즈 불고기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필리치즈 불고기 샌드위치는 보기엔 부실해보였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ㅋ 하와이안 치킨 텐더랩도 약간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피카소 전시에 사람이 너무나 많으니... 참고하셔서 오세요.ㅠㅠ 잘못 하면 야외에서도 줄 서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