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부드럽게 그려지는게 넘나 좋은 것~(bbia last auto gel eyeliner)

by tout le monde 2018. 8. 17.
반응형

BBIA LAST AUTO GEL EYELINER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몇일 전에 인터넷에서 삐아 아이라이너 3개에 9900원에 파는 걸 보고 사봤습니다.ㅎㅎ마침 아이라이너가 필요하기도 했고..🙂 삐아가 유명한건 많이 들었는데 직접 써본 적이 없어서 궁금했습니다.

색상은 L1 miss classic. 색상명이 미스 클래식이라니..조금 올드한 느낌ㅋㅋㅋ 가장 무난한 것 같아서 골랐어요.ㅎㅎㅎ 평소에 화장을 정말 연하게 하고 다녀서 아이라인도 안 그리는 날이 훨~씬 많거든요.

내용물은 일반적인 오토 아이라이너랑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돌리는 부분 끝에 심을 깎을 수 있는 샤프너가 있어서 편리하겠네요!

요기 끝을 뽑으면 샤프너가 나와요.

색상을 볼까요? 고동색이라고 해야할 것 같습니다. 갈색이 베이스고 약간 와인색도 들어간 것 같아요. 그리고 아주 살짝의 펄감도 있어요. 평소에 잘 쓸 수 있을 색이네요.^^ 워터프루프라 좋고요.

손에 먼저 테스트 해본 뒤 눈에 그려봤는데 정말 부드럽게 발리더라구요!! 눈에 그려보고는 만족했어요.ㅠㅠ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눈에 착착 붙는게 거의 안 번지는 것 같아요. 싸게 잘 샀다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훨씬 마음에 듭니다.^^ 삐아 아이라이너 좋네요.
* 아이리무버로 지워봤는데 일반 아이라이너보다 확실히 쉽게 지워지지 않았어요! 덜 번지고 지속력 좋은 아이라이너를 찾고있었는데 찾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