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장락동 리얼샌드위치! 샌드위치 맛집♡

by tout le monde 2021. 12. 11.
반응형

제천 장락동 리얼샌드위치~~ 샌드위치 맛집이에요.👍
Real Sandwich
오늘은 저녁을 해 먹기 싫어서 샌드위치를 사먹기로 결심했습니다! 장락동 리얼 샌드위치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 되었는데 샌드위치가 정말 맛있어요!😋

와사비 크래미 샌드위치 (5600원)

리얼 샌드위치 위치는 장락동 롯데캐슬 바로 근처입니다.
리얼샌드위치 전화번호 043-652-4630.

Real Sandwich

리얼 샌드위치 메뉴랑 가격 정보 올려 드립니다.👌 샌드위치만 있는 게 아니라 커피랑 스무디 디저트 등도 팔고 있어서 놀랐어요. 샌드위치만 파는 가게인줄...ㅎㅎ
( 10개 이상 단체주문 시 최소 하루 전에 전화로 예약해야된대요. )

저는 햄치즈 샌드위치, 와사비 크래미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내일 아침으로 먹으려고 두 개를 샀습니다..!ㅋㅋㅋ주말 브런치 느낌..)
가게에는 테이블도 몇 개 있고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쁘게 되어 있었습니다~~ 카페 느낌ㅎㅎㅎ 다음엔 커피 맛도 봐야겠어요.

저는 집에 가져와서 마음 편하게 먹기로~~~😋

좌 햄치즈, 우 와사비 크래미

리얼 샌드위치 크기가 꽤 커서, 저는 한 메뉴씩 먹으면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더라고요. 저는 샌드위치는 우유랑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ㅋㅋㅋㅋ 가끔은 커피랑 먹기도 하지만..

속이 꽉 찬 샌드위치이이이♡

오늘 저녁으로는 크레미와사비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이 메뉴는 처음 먹어봤는데 다음에 또 먹고 싶네요!!

제 생각에는 이만한 크기에, 이만한 재료에, 이만한 맛이면 가격도 넘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집에서 멀어서 그렇지...ㅠㅠ가깝기만 하면 자주 먹고싶음...아쉽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