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중국음식점 산동미식 마파두부밥 후기, 메뉴 및 가격정보(22.2.7.기준)

by tout le monde 2022. 2. 7.
반응형

제천 중국음식점 산동미식 메뉴 및 가격정보.(22.2.7.기준)
산동미식 식당은 중앙동 서울관광호텔 근처예요.

저는 마파두부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포장을 하러 왔습니다.^^ 마파두부밥은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했어요. 마파두부밥은 1인분에 9천원.

메뉴는 매우 다양했어요!!

식탁 5개정도, 좌식테이블 3개정도, 룸도 몇개 있었습니다.
제천에 살면서 들어보기만 했던 식당인데, 처음으로 음식을 먹어봤네요.ㅎㅎ

산동미식 마파두부밥

기왕이면 예쁜 접시에 담아 먹고싶어서 옮겨봤어요.ㅎㅎ

제천에서 마파두부밥은 처음 먹어보는건데, 맛있었습니다.^^ 향신료 향도 세지 않고, 맵기도 적당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적당히 딤백한 마파두부맛!!! 저는 또 먹을 의향 있습니다.ㅎㅎ
산동미식 맛있다고 말만 들었었는데,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싶어지네요.

깨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