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주 대형 베이커리카페 트리브링! treebring~♡ 빵이 진짜 맛있어요!!(메뉴 및 가격정보 2022.8.15.기준)

by tout le monde 2022. 8. 15.
반응형

청주 대형 베이커리카페 트리브링! treebring~♡
빵이 진짜 맛있어요!!(메뉴 및 가격정보2022.8.15.)

최근에 다녀온 트리브링 추천하러 왔어요!ㅎㅎㅎ 지인이 추천해줘서 남편이랑 다녀왔는데, 빵에 반하고 왔습니다.
위치는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이에요.^^ 작은 동네 언덕에 있어서, 길을 올라가다보면 보여요. 주차장은 1주차장, 2주차장이 있어서 매우 넓었습니다.

1주차장에 주차하고 찍은 트리브링

TREEBRING 카페 입장~~ 들어가면 베이커리류가 먼저 보여요.^^

금요일 오후 3시가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사람이 진짜진짜 많았어요.. 놀랐네요ㅎㅎㅎ 평일에 사람이 이렇게나 많다니!!

트리브링 커피 및 음료 메뉴와 가격입니다.
아메리카노 5500원, 카페라떼 6000원.
디카페인도 됩니다!! 좋아요.^^ 디카페인은 500원 추가~!

베이커리류를 살펴볼까요~~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았어요..ㅠㅠ 빵 좋아하는 저는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샐러드랑 병음료도 꽤 다양하게 있었어요.

treebring

처음 방문했던 날 주문했던 목록!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몬드크림치즈프레첼, 브라운치즈크로플, 밀크티크림스콘. 총 24,400원.

아몬드크림치즈프레첼 담백고소하고 살짝 달콤한맛 최고. 브라운치즈크로플은 고소하면서도 약간 짭쪼름. 밀크티크림스콘은 밀크티맛 확실히 나고 크림의 풍부한 맛이랑 스콘의 고소함이 굿.

트리브링 카페는 야외 테이블도 꽤 많았습니다.(1층에도 있고, 2층에도 있어요.) 날이 더워서 야외 테이블에는 사람들이 거의 앉지 않더라구요.ㅎㅎ 가을에 야외에서 커피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실내에는 식물이 정말로 많아요.ㅎㅎㅎ관리하기 쉽지 않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1층에는 작은 연못이랑 분수도 있어서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2층은 '노 키즈 존'입니다.ㅎㅎ 저희는 1층에 자리도 없었고, 구경도 하려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은 계단형으로 된 테이블들이 많았어요.(강릉 테라로사가 생각났습니다.ㅎㅎㅎㅎ)

2층은 노키즈존. 1층에 유아용 식탁의자도 있어요.

2층에서 본 모습! 사람들이 여기서도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ㅎㅎㅎ포토스팟인 것 같아요.^^ 빛이 좋은 날에는 정말 예쁘겠어요.

저는 반대쪽 창이 예쁘길래 찍어봤어요.^^ 동남아에 여행 온 기분?ㅎㅎㅎ

2층에 있는 야외도 구경을 해봤습니다. 철제 테이블이랑 의자가 파리를 떠올리게 했어요. 파리 또 가고싶다..🥲

2층에 있는 트리브링 포토스팟! 유리로 된 다리(?)를 걸어가면 푸르른 배경이랑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이랑 의자가 프랑스 파리 느낌 있죠?ㅋㅋㅋ

2층 구석 자리에 앉았더니 트리브링 전체가 잘 보여서 좋았어요. 카페에서 2시간 정도 시간을 보내다보니, 오후 5시 30분 쯤이 되었어요. 위에서 1층을 내려다 봤더니 빵이 거의 다 팔렸더라고요. 오후 5시 넘어서 오면 빵을 다양하게 고를 수 없을 것 같아요!! 참고하세요~👈

오후 5시30분쯤, 빵이 거의 없어요.ㅎㅎㅎ

저녁 먹을 시간이 되어가서 그런지, 카페에 손님들도 줄었습니다.ㅎㅎ 널널해지니까 여유있고 좋았습니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1층에 있는 자율포장대, 물 뜨는 곳. 레몬물 맛있어요!^^

1층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카페를 나가기 전에 1층 야외테이블도 다시 구경했어요. 쨍한 색감의 테이블들이 예뻐요.

뷰가 엄청 좋다고는 못하겠지만, 지대가 조금 높아서 탁 트인 맛은 있고, 푸르른 산이 보여서 좋아요.

그리고 광복절 연휴인 오늘. 트리브링에 두 번째 방문!ㅋㅋㅋ 빵이 맛있어서 또 먹으러 왔어요..😋💚
오늘은 오전 10시 40분쯤 도착했는데, 광복절 연휴인 것 치고는 꽤 여유가 있었습니다.ㅎㅎ

treebring

오늘의 주문 내역!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몬드크림치즈프레첼, 레몬케이크, 칠리소세지!(아몬드크림치즈프레첼이 너무 좋아서 하나는 포장했어요.ㅎㅎㅎ이거 먹으러 온거예요..!😍)

칠리소세지, 레몬케이크, 아몬드크림치즈프레첼

칠리소세지 맛있어요!!! 레몬케이크는 부드러운데 달달함. 아몬드크림치즈프레첼은 담백하면서 고소하고 견과류에 살짝 시럽도 입혀있어서 달콤하기도 해요.
저는 아몬드크림치즈프레첼이 최고!!ㅋㅋㅋㅋ

두 번 방문해보니 빵이 참 맛있구나를 또 느꼈습니다.ㅎㅎ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커피 마시며 맛있는 빵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차가 없으면 오기가 좀 힘든게 단점이지만 장점이 많은 카페네요!
여유있게 즐기시려면 오전 10시 오픈시간에 맞춰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청주 대형 베이커리 카페 트리브링 후기 끝! [순전히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