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뚜레쥬르 청주개신주공점~ 요기요로 샌드위치, 커피 배달해서 먹었어요.ㅎㅎ

by tout le monde 2022. 8. 24.
반응형

요기요에서 뚜레쥬르 15000원 이상 주문하면 할인을 해주는 날에 뚜레쥬르 청주개신주공점에서 샌드위치랑 커피 주문!ㅎㅎ 점심을 차려 먹기가 너무너무 귀찮은 날이었어요...ㅠㅠ
제가 주문한 내역: BELT샌드위치,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겹겹이 치즈스틱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빵 하나를 더 주셨어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맛있는 퐁신퐁신 크림도넛 빵이었어요!!

샌드위치랑 커피로 점심을 해결한 하루~😁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