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주 대형 베이커리 카페 월오139 다녀왔어요~ㅎㅎ메뉴 및 가격 정보(2023.1.12.기준)

by tout le monde 2023. 1. 12.
반응형

청주 대형 베이커리 카페 월오139🙂
오늘은 어머니랑 아기랑 월오139 카페에 다녀왔어요~ㅎㅎ아기 데리고 가기에 넓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한번 가봤습니다.^^
월오139는 청주시 상당구 월오동에 있어요.ㅋㅋ 월오동 139번지라 카페 이름이 월오139인 것 같더라고요.
주차장이 카페 규모에 비해서는 아주 넒지는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카페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고, 카페 입구를 나가면 근처에 야외 주차장이 또 하나 있었어요.

카페 월오139

카페가 3층까지 있었는데 3층만 노키즈 존이었습니다.
영업시간오전 10시~ 오후 10시

카페 월오139

월오139는 야외에 수영장처럼 꾸며놓은 카페로 유명하더라고요. 겨울이라 수영장에 물은 없었습니다.ㅎㅎ 여름에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서 한번 와보고 싶어요.
카페 주변은 한적한 시골마을 분위기에요.

이제 카페로 들어가봅니다~~~~ 카페 장식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아직 남아있어요.^^

대형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이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어요.

케이크 종류도 꽤 많았습니다.

아시아 외식협회 제과, 제빵 명인이라는 팻말도 있고요.ㅎㅎ 저런게 있으니 괜시리 믿음이 조금 가네요?

월오139 커피와 음료 메뉴 및 가격정보 올려드립니다~!
아메리카노 5500원, 카페라떼 6000원 등.
커피, 논커피, 아이스크림, 에이드 등 다양했어요. 커피 가격이 싸지는 않습니다..ㅎㅎㅎ가장 기본인 아메리카노가 5500원이라, 꽤 비싸다고 생각했어요.

월오139 커피 및 음료 메뉴와 가격

저희는 아메리카노(5500원), 디카페인 아메리카노(5500원), 바질 토마토 치즈 빵(6800원) 하나를 주문했어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에 추가 비용이 없는 점은 좋았습니다. 원두는 클래식(고소한 맛), 스페셜티 블랜딩(산미 있는 맛), 디카페인 이렇게 세 가지가 있어서 고를 수 있었어요.👍

바질 토마토 치즈 빵

주문한 커피랑 빵이 나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월오139 캐릭터가 그려진 머그잔이 귀여웠어요.ㅎㅎㅎ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할 때 원두를 클래식으로 골랐는데, 고소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커피 맛 괜찮은 것 같아요. 어머니랑 빵 먹으면서 이 빵 맛있다고 여러 번 말했네요.ㅋㅋㅋㅋ 바질 토마토 치즈 빵 추천이요! 딱딱하지도 않고 꽤 촉촉하고, 빵 안에 베이컨도 들어있고 하여튼 맛있었어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요즘 스타일로 깔끔하고, 크고 작은 식물들도 많고, 미술작품도 꽤 있고 해서 분위기가 괜찮았어요.
화장실도 카페 내부에 있고 편했습니다.(2층만 있다가 와서 다른 층에는 화장실이 있나 모르겠어요.)
아기용 의자도 여러 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랑 빵을 다 먹으면 쟁반은 1층 퇴식구로 가져다줘야 합니다.ㅎㅎㅎ

크리스마스 시즌 때 해두신 것 같은 포토존이 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아기랑 어머니랑 사진도 찍어봤어요. 사진으로 찍으니 그냥 볼 때보다 더 예쁘게 나왔어요.

카페가 넓으니까 아기 데리고 오시는 분들이 종종 보였어요. 저희도 유모차 끌고 갔는데 엘리베이터도 있고, 실내도 넓어서 불편함 없이 잘 있다 왔습니다. 한번 가볼만한 카페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