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롱샴(LONGCHAMP) 르 플리아쥬 오리지널 라지 숄더백 제주공항면세점 구입 후기!^^ 데일리백, 기저귀가방으로 추천!!💕

by tout le monde 2023. 5. 7.
반응형

롱샴(LONGCHAMP) 르 플리아쥬 오리지널 라지 숄더백

포스팅을 거의 두 달 만에 합니다..!하하ㅎㅎㅎ 그 사이에 육아하며 여기저기 아파서 정형외과도 다니고, 아기랑 함께 제주도 여행도 꽤 길게 다녀왔어요.^^
제주 여행에서 돌아올 때,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롱샴 르 플리아쥬 오리지널 라지 숄더백을 샀어요! 후기를 쪄보겠습니다.ㅎㅎ 글 마지막에 착샷 있어요!
👉제주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6:00부터 21:20까지
원래 검은색을 사려고 했는데, 매장에 품절이더라고요.ㅠㅠㅠㅠ 몰랐는데 정려원이 들고다녀서 요즘 다시 유행이라는 것 같아요?ㅎㅎ 저는 차선책으로 밝은색상을 사보기로 했습니다. 봄여름엔 밝은 색도 넘 예쁘잖아요! 제가 산 색상은 베이지예요.💛🤍💛🤍

롱샴 르 플리아쥬 오리지널 라지

👉제주공항 면세점 롱샴 매장 위치!!!
저는 보안검색대를 통과하고 나니, 탑승까지 20분 밖에 안 남았었어요. 그래서 진짜 롱샴매장으로 직진해서 가방만 얼른 사고 탑승했어요.ㅋㅋㅋ 저같은 분이 계실 수 있으니 롱샴매장 위치 한번에 찾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보안검색대를 나오시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 내려오세요. 그 다음 탑승구 3번 게이트로 직진! 그 앞에 위치한 면세점 매장(동편 매장)에 롱샴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외우시려면:  3번 게이트 앞 매장에 롱샴이 있다!

👉주의사항!
저는 티켓 발권할 때, 짐 부칠 때, 탑승할 때 모두 삼성페이에 있는 전자신분증으로 확인을 받았거든요? 근데 면세점에서 전자신분증을 보였더니, 가방 살 때는 주민번호가 전부 나와있는 신분증이 있어야한다고 했어요. 근데 다행히도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갔었어요! 그래서 다행히 롱샴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혹시 모르니.. 면세점에서 물건 사실 분들은 실물 신분증 가져가세요!

보증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제 포장을 벗겨볼게요~~~ 신나요!!
색상이 참 곱죠?ㅎㅎㅎㅎ 지금 들기 딱 좋아요!🤍💛

예뻐요~~~💗

이제 부피감 있게 가방을 펼쳐봤어요!^^ 저는 아기엄마가 되었으니..짐이 많습니다! 그래서 라지 백이 딱 좋아요.ㅋㅋㅋㅋ

물티슈 큰 사이즈를 넣어볼까요? 베베숲 물티슈를 넣어봤는데 그래도 바닥이 아주 넉넉합니다. 최고!!

물티슈로만 비교하면 섭섭하니까.. 아이패드 프로랑 사이즈 비교해봤어요. 르 플리아쥬 라지 크키 보세요. 아주아주 큼직하죠?ㅋㅋㅋ 만족스럽습니다!!

가격은 환율에 따라조금씩 변동이 있을텐데,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160달러였어요. 제가 구입한 날 한화로 계산된걸 보니 170,740원이네요.ㅎㅎ
인터넷 면세점으로 사서 찾으면 조금 더 저렴했을텐데, 저는 시간이 없었습니다!! 급하니까 그냥 사요..ㅎㅎㅎ

제가 166cm인데, 얼굴은 자르고 착샷 보여드릴게요.🤭 크기 참고하세요~ㅎㅎㅎ

롱샴 르 플리아쥬 오리지널 라지

제주도 여행하시고 돌아올 때 살만한 가방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 롱샴은 진짜 한번도 안 들어봤으면 모르지만, 한번 들어보면 못 빠져나와요..ㅜㅜ 가볍고 많이 들어가고 예쁘고! 이런 가방 찾기 어렵..ㅎㅎㅎ 저는 롱샴 르 플리아쥬 네오 스몰도 진짜 마르고 닳도록 들거든요.ㅋㅋ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가방이 크로스가 되는 끈이 있는게 또 소중하잖아요? 헤헤. 아무튼 롱샴은 종류별로 다 소중해요.ㅠㅠ 사랑해요 롱샴ㅋㅋㅋㅋ
이번에 산 라지도 아주 열심히 사용하겠어요!👍
그럼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롱샴 르 플리아쥬 오리지널 라 숄더백 산 후기를 마칩니다.
제주공항 탑승 3번 게이트 앞에 롱샴 매장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