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마카오 그랜드 하얏트 호텔 2박 3일 숙박 후기, Nespresso 커피 머신 후기♡

by tout le monde 2019. 2. 2.
반응형

친구랑 2박 4일 마카오 여행을 다녀왔어요. 저희가 예약해둔 호텔은 Grand Hyatt Macau. ^^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호텔로 갔는데 멀지 않았어요. 마카오 그랜드 하야트 호텔은 시티오브드림즈랑 연결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Grand Hyatt Macau 외관.

1층 로비에 들어가자마자 좋은 향기가 났고, 엄청 멋있었어요! 조형물이랑 조명이랑, 음악이랑 모두 좋았어요.

체크인을 하려고 프론트데스크로 갔는데, 생화 장식이 엄청났어요.ㅠㅠㅠㅠ진짜 예뻐서 계속 구경하고 사진찍고, 꽃향기도 맡고.ㅎㅎㅎ 호텔 참 좋더라구요!!!!!!

생화 보세요~~♡

방 카드키를 받아서 엘리베이터 탑승! 엘리베이터 카드키를 대는 곳에 카드를 대어야지 해당 층수를 누를 수 있어요.^^ 저희는 Deluxe Room을 예약했고, 11층 방에 배정받았어요.

3층에는 수영장도 있고, 스파도 있고, 피트니스 센터, 미용실 등이 있어요! 비록 저희는 한 번도 이용하지 않았지만요....ㅋㅋㅋㅋㅋ

11층에 도착했습니다! 호텔이 참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11층 창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 마카오에 도착했을 때 '우와~~엄청나게 화려하고 번쩍번쩍하다~~!!' 이런 느낌이었어요. 하야트 호텔 바로 근처가 MGM호텔이랑 윈펠리스 호텔, 베네시안 호텔 등이 있어서 창 밖으로 경치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호텔 방 보여드릴게요~^^ 침대 두 개.

널찍한 소파,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벽에는 칸딘스키 작품이 생각나게 하는 작품이 걸려있었어요.

방 문 바로 옆에 있는 옷장! 공간이 널찍해서 아주 굿굿!!! 옷걸이, 샤워가운, 다리미판, 다리미, 금고, 슬리퍼가 있어요.

호텔에 묵을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슬리퍼~♡ 하야트 호텔 슬리퍼는 바닥도 꽤 두툼하고 질이 좋았어요. 캐리어 올려두는 곳 아래는 빨래 맡길 수 있는 신청서(?)랑 구둣솔, 구두주걱, 손전등도 있었습니다.

문 왼쪽은 커피포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생수, 캡슐커피, 냉장고가 있고, 오른편이 옷장이에요.

사진에서 생수 뒤에 있는 상자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넣는 캡슐 커피, 물에 우려먹는 차 종류가 들어있어요.^^

테이블 아래 문을 양쪽으로 열면 왼편에는 유리컵, 커피잔, 코스터, 컵받침 등이 있고요.

오른편에는 냉장고가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는 각종 음료와 주류가 있습니다~ 저희는 무료로 제공되는 생수만 마셨어요.>_<....ㅋㅋㅋ

서랍에는 술, 쿠키, 컵라면이 있어요.^^

이제 화장실 보여드릴게요! 진심 엄청 넓고 좋아서...ㅠㅠㅠㅠ 계속 머무르고 싶었어요.

세면대 두 개라 친구랑 하나씩 써서 엄청 편리!!! 딱 봐도 넓어보이죠?ㅎㅎㅎㅎ 사진 오른편에는 변기쪽인데 다 안 찍혔어요.

저기 욕조 있는 곳이 샤워실인데, 바깥 창으로 경치가 최고..ㅠㅠ 욕조에서 목욕은 안 했지만 샤워하면서 보이는 풍경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화장실~

티슈 앞에 있는 상자에 어매니티들이 들어있었어요.^^ 상자 옆에 있는건 바디로션이에요.

어매니티들을 살펴봤습니다!!

칫솔이랑 치약 세트, 샤워캡, 생리용품 넣는 비닐백,

머리끈, 면도기랑 면도크림 세트, 바느질세트,

네일용품, 빗, 면봉, 화장솜이 들어있어요. 완전 좋죠!!??ㅎㅎㅎㅎㅎ 특히 실, 바늘, 단추, 옷핀이 들어있는 바느질 세트가 최고였어요!!!!

욕실 벽에 시계가 있어서 정말 디테일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편리했습니다.^^ 여기저기 신경을 써줬다는 느낌을 잔득 받았어요.ㅎㅎㅎ

세면대 아래에 체중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사용하지 않았지만요...

테이블 서랍에는 드라이기도 있었는데 특이한 점은 콘센트에 꼽혀있는 채로 사용하게 되어있었어요. 다른 장소로 들고가서 사용할 수가 없는 구조였어요. 그리고 욕실에 확대경도 물론 있었습니다.^^

샤워실에 있던 욕조와 미끄럼 방지판. 저희는 샤워실 바닥에 붙여두고 사용했어요.

샤워실에 있던 어매니티~ 바디워시, 컨디셔너, 샴푸입니다! 아로마테라피라는 제품이었는데 향이 약간 한약재랑 허브 향이 나면서 좋은 향! 마음에 들었어요. 깔끔하게 씻기는 기분!ㅎㅎㅎ 샴푸는 거품 엄청 잘 나고 컨디셔너도 쓰고 나니 머릿결이 부드럽더라구요.

샤워실 창에 있는 커튼을 걷어내면 보이는 MGM호텔!! 야경 완전 화려하죠.ㅎㅎㅎㅎㅎ

샤워실이랑 방은 유리로 되어있어서 다 보여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암막이 있어서 내리고 사용하면 됩니다.^^

방과 욕실은 미닫이문 두 개로 열고 닫을 수있어요. TV는 LG꺼였어요. 오호.*_*

콘센트에는 돼지코(멀티콘센트)가 이미 꽂혀있더라구요.ㅎㅎㅎ 편리했어요!!

쇼파 옆에 있는 테이블에 티슈랑 어떤 상자가 있어서 열어봤습니다.

오오!! 와... 너무 좋다고 생각한 부분이에요. usb어댑터, 멀티콘센트, 오디오케이블이 있었어요! 좋은 호텔이다...♡

창 밖으로는 쉐라톤 호텔이 보여요.

방 분위기가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ㅎ 사진을 엄청 찍었다는.

소파 옆 테이블을 살펴보다가 이게 뭐지? 하고 열어봤는데 놀람!!!!

와.ㅎㅎㅎㅎㅎㅎㅎ 콘센트랑 오디오 연결하는 것들! 저는 이렇게 되어있는 곳을 처음 가봐서 너무 신기했어요.ㅎㅎㅎ헤헤헤.

욕실 암막커튼이랑, 방 암막커튼을 다 쳤을 때의 모습이에요.

암막커튼 친거랑 안 친거랑 분위기 엄청 다르죠?ㅎㅎㅎ 저희는 호텔에 도착한 시각이 새벽 1시 쯤이어서 다음 날은 푹 자고 좀 늦게 일어나려고 암막커튼을 치고 잤어요.

에어컨 조절기는 침대 옆 조명 스위치랑 같이 있더라구용. 저희는 24도로 맞췄더니 딱 좋았어요.

에어컨이 어디서 나오나 했더니 천장에서 나왔어요.ㅎㅎㅎㅎ 아, 그랜드 하얏트 호텔 천장이 높아서 좋았네요. 친구랑 계속 와, 호텔 잘 골랐다. 좋다. 계속 이야기했어요. 심지어 침대랑 침구도 편해서 잠이 잘 왔구요. 진심 완벽ㅋㅋㅋㅋㅋ 이정도 방 컨디션이면 한국에서는 40만원도 넘게 줘야할 것 같다고 우리 지금 너무 좋다고 했죠.ㅋㅋㅋㅋ저희는 1박에 22만원정도에 했거든요.

욕실에 있는 콘센트에 그려있던 그림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ㅎㅎㅎㅎㅎ 면도기만 사용해야하나봐요..?

칫솔이랑 치약세트에 있는 치약은 양이 넉넉해서 이틀을 썼는데도 남더라구요.ㅋㅋㅋㅋ

암막커튼 치고 조명 최대로 약하게 해두고 잤네요.ㅎㅎ 분위기 좋댜...

아침 풍경!!! 아침에 일어나서야 제대로 마카오 경치를 봤습니다.

밤에는 잘 몰랐는데 건물이 이것저것 많네요.

MGM호텔과 사자상.

베네시안 호텔도 보이구요~

지상으로 전철 같은 것도 다니더라구요???ㅎㅎ 자기부상열차? 그런 것 같았어요.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방에서 음식 등 시켜먹을 수 있는 메뉴들.^^ 구경만 해봤습니다.. 값이 꽤 비싸더라구요.

모닝커피를 한 잔씩 하려고 네스프레소 머신 근처를 기웃거립니다~~~ㅎㅎㅎ 저희는 volluto를 마셔보기로 합니다.

은색 손잡이(?)를 위로 올리면 캡슐 넣는 곳이 나옵니다. 거기에 선택한 캡슐을 넣어줍니다~!

은색 손잡이를 다시 내리고, 머신 뒤에 있는 물통에 생수를 넣고, 컵도 올려둡니다~

컵 그림들 위에 있는 반달모양 버튼을 눌러야 전원이 켜집니다!!!!!^_^ 컵 그림이 두 개 있는데, 왼편은 물 양이 적고, 오른편은 물 양이 많아요. 저희는 물 양을 적게 해서 먹을거라서 왼쪽 버튼을 눌러봅니다~~~

네스프레소야 커피를 맛있게 내려주거라~~~~~~~~~~

완성!! 크레마가 예뻐요.^^

소파에 앉아 창 밖 풍경을 보며 마시는 커피는 최고였어요!!*_*♡

커피를 한 잔씩 마시고 이제 본격적으로 여행하러 밖으로 고고~~^^

다음 날 1층 로비로 내려왔을 때 본 호텔은 역시 또 좋네요.ㅠㅠ 향기가 무슨 향인지 정말 좋았습니다. 마카오 여행 오신다면 그랜드 하야트 호텔 완전 추천해요! 저랑 친구는 진짜진짜 만족하고 다녀왔어요.^^

마카오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 후기 끝!! 네스프레소 머신 작동 방법 끝! Grand Hyatt Macau Hotel, Nespresso Coffee Machi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