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금왕휴게소(평택방향) 전참시 이영자 최애 꽈배기집 후기! 브라더 꽈배기~

by tout le monde 2019. 2. 3.
반응형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씨가 좋아하는 꽈배기집이 나왔었죠! 금왕휴게소(평택방향)에 있는 '브라더 꽈배기' 가게였어요!^^ 저는 운 좋게 시가에 갈 때마다 지나는 길이라 익숙한 휴게소였는데, 전참시에 나오기 전에는 사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궁금했지요!!!🤔

설 연휴라 시가에 가는 길에 들러서 사먹기로 했어요~~~😋 지난번에도 한 번 사먹었는데 포스팅을 못 했었네요..ㅎㅎ 휴게소에 도착하면, 화장실 가는 쪽에 있는 음식 매장쪽에 있습니다.

설 연휴인데도 다행히 영업을 하시네요. 많은 분들이 찹쌀 수제 꽈배기를 사먹으러 찾아오시더라구요.ㅎㅎㅎ 사먹는 내내 사람이 계속 왔어요.

이영자 꽈배기집 가격 참고하세요~ 2개에 3천원, 4개에 5천원, 9개에 1만원! 저희는 4개짜리를 사서 두개씩 먹기로 했어요.😘

열심히 찹쌀꽈배기를 만들고 계십니다. 꽈배기를 바로바로 튀겨주셨어요.

 


갓 튀긴 꽈배기가 나오면 사장님께서 설탕 묻혀드리냐고 물어보셨어요. '네!!'라고 말하고 기다리면 주십니당.ㅋㅋㅋㅋㅋ

꺄오. 꽈배기를 받아서

옆에 보면 음식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갑니다! 천장에 비 떨어지는 소리도 나고 운치있는 날입니다.^^

바로 튀긴거라 뜨거워서 호호 불며 먹었어요! 쫀득쫀득, 고소하고 두개씩 먹어도 느끼하지 않은 담백한 꽈배기 맛이에요!😊☺

꽈배기랑 금왕휴게소 '커피딜라이트'에서 3800원에 파는 아메리카노 한 잔 하고 다시 청주로 출바알~~~♡

 

금왕휴게소 지나가시는 분들 출출하시면 꽈배기 맛보시고 가도 좋을 듯 해요.^^ 즐거운 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