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투썸플레이스 청량리역점^^ 청량리역 카페

by tout le monde 2019. 2. 9.
반응형
청량리역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했어요. 카페를 찾다가 스타벅스랑 투썸플레이스 중에 가려고했는데, 스타벅스는 자리가 없어서 투썸으로 결정.^^

청량리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 걸으면 있었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투썸플레이스도 두 테이블 정도만 비어있었어요.🙄

A TWOSOME PLACE 청량리역점 영업시간은 평일 8:30~22:50이고, 주말은 9:00~22:50이네요.

매장 내부는 꽤 넓었어요.

투썸플레이스 메뉴랑 가격입니다.

저랑 친구는 고구마 라떼, 블루베리 요거트 드링크를 시켰어요.🙂

계절메뉴로 딸기 음료들이 있었어요~~ 다음에 먹어봐야지!!

차(tea) 종류도 많아요.^^

케익 주문도 받네요. 투썸이 케익은 맛있죠.😋😋😋😋😋

블루베리 요거트 드링크~^^ 색이 참 예뻐서 먹기가 아까웠어요.ㅎㅎㅎ 맛도 좋았습니다!
친구는 개인 텀블러에 주문을 해서 300원 할인을 받았어요. 텀블러 할인 좋아요♡

투썸 청량리역점 화장실은 건물에 있는걸 같이 쓰는 것 같았는데, 손 씻으러 갔다가 좀 놀랐어요.ㅎㅎㅎㅎ 화장실은 안 가는걸로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