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도미노피자 40퍼센트 할인! 글램핑 바비큐 피자 냠냠

by tout le monde 2019. 2. 14.
반응형

피자가 당기는 날!! 남편이 지난주에 도미노피자를 방문포장하면 40퍼센트 할인된다는 문자를 받았다고 한 게 기억났어요. 호호.

해피위크 이벤트인가 뭔가...그런거였어요.ㅋㅋ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한 다음, 저녁 시간에 매장으로 찾으러 다녀왔습니다. *_*

오늘 주문한 피자는 글램핑 바비큐 라지사이즈.

원래 금액은 33900원인데 방문포장을 했더니 확 할인됐어요! 그래서 2034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좋다.

와와...와. 피자 좀 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요즘 피자가 당겼다!!

크... 저랑 남편은 맥주와 소주와 같이 먹기로 합니다. 피소, 맥소.ㅎㅎㅎ 집에서 간만에 피자를 먹으니 행복했습니다.

여러분 치얼스~ 맥주잔은 제가 좋아하는 잔으로 준비~ 건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 거품이 예뻐서 찍어봤어요.ㅎㅎㅎㅎㅎ 모두 즐거운 저녁식사 하시고 굿나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