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맛집! 착한낙지 엄청 맛있어요.^^

by tout le monde 2019. 2. 14.
반응형
어제 매콤한 낙지덮밥이 먹고싶어서 몇달만에 착한낙지에 다녀왔어요.

제천시청 근처에 위치한 착한낙지 제천점으로 갔습니다~!🙂

7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손님이 거의 없었어요. 다들 저녁을 일찍 드셨나봐요..ㅎㅎ

착한낙지 제천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착한낙지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낙지(볶음)덮밥을 2인분 시켰어요.
참고: 낙지해물파전도 진짜 맛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자리 말고도 많아요.

기본 밑반찬으로 미역국, 김, 순두부, 양배추 채 썰은 것, 콩나물 데친 것이 나와요. 순두부랑 양배추 채썬것, 콩나물 데친것은 무한 리필이에요.😁ㅎㅎㅎㅎ 저는 가면 두부랑 양배추 엄청 먹고 와요.ㅋㅋㅋ
두부에 간장 뿌려서 떠먹으면 꿀맛이구요!!! 양배추에 깨소스 뿌려먹으면 완전 꿀맛!👍

낙지 덮밥 등장~~~~~ 큰 낙지는 가위로 잘라요~~

밥에 이렇게 올려서 쓱쓱 비벼먹으면 최고ㅠㅠ.... 주기적으로 먹고싶어지는 음식이에요. 저는 다른데보다 착한낙지 낙지덮밥이 맛있더라구요. 매콤한 낙지덮밥 먹다가 순두부랑 양배추 먹으면 고소해서 아주 잘 어울려요.😋😶😋😶 아주 싹싹 긁어먹고 왔습니다.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