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사먹기^^

by tout le monde 2019. 2. 23.
반응형
친구한테 받은 기프티콘이 있어서 배스킨라빈스에 갔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크기랑 종류별 가격 참고하세요~

패밀리 사이즈는 989g이고 가격은 19500원이에요. 다섯가지 맛을 고를 수 있어요~😋😋😋😋😋

결제를 먼저 하고 바로바로 맛을 고르면 그때마다 아이스크림을 퍼서 담아주셨었는데 뭔가 달라졌어요.

원하는 맛을 골라서 적는 메모지 같은 것을 주더라고요.ㅎㅎㅎㅎ 매우 색달랐어요.

고민하다가 아몬드봉봉, 민트초콜렛칩, 엄마는 외계인, 사랑에 빠진 딸기, 봉쥬르 마카롱으로 결정!!! 메모지에 적어서 직원에게 드렸더니 아이스크림을 퍼서 담아주셨어요.ㅎㅎㅎ

룰루루😆😆😆

사진 한 번 찍어두고.. 저녁 먹기 전에 꽤나 퍼먹어버렸어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