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부천 의성마늘황토메기매운탕

by tout le monde 2019. 5. 6.
반응형

부모님이랑 부천에 있는 식당들을 잘 가는 편인데, 아빠가 맛있다고 하시는 메기매운탕 집에 가봤어요. 정확한 이름은 '의성마늘황토메기매운탕' ㅋㅋㅋㅋ 길다..

의성마늘메기매운탕집 메뉴랑 가격 참고하세요. 영업은 연중무휴,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지하철은 그나마 7호선 까치울역이 가장 가까워요. 차를 타고 가시는게 편해요. 주차장도 넓습니다.

가게 내부. 식탁식도 있고, 바닥에 앉는 상도 있어요. 주말 점심 시간이라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셀프코너에 라면사리가 있는데, 매운탕을 시키면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저희 가족은 매운탕 말고 어죽을 4인분 시켰습니다! ^_^ 밑반찬으로 김치랑 나물이 몇 가지 나와요.

어죽 등장.ㅎㅎㅎㅎㅎ 수제비를 좋아해서 어죽에 들어있는 수제비가 얼른 먹고 싶었어요...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합니다.ㅎㅎㅎㅎ 맛은 있었어요. 막 '우와우와우와 또 먹고싶다!!!!' 이정도의 맛은 아니고 '맛있다~' 이정도. 몸보신 되는 기분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주변에 등산 왔다가 먹으면 좋을 것 같기는 해요.

위치는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에 있는 까치울먹거리촌~ 아래 지도 첨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