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단양 카페 산(cafe sann) 나들이~~ 경치 최고♡

by tout le monde 2019. 5. 6.
반응형

단양 카페 산이 이제 너무 유명해졌어요!! 예전에는 이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지는 않았었는데..ㅠㅠ 약간 아쉽기도 하지만! 오랜만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날이 좋아서 유난히 예뻐보이는경치를 감상하며 카페 산에 올랐습니다. 역시 차로 오르는 길은 좀 위험해요..ㅎㅎㅎ 초보운전자는 차 가지고 오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위험해보여요.ㅠㅠ

역시나.. 경치 최고!!!! 이 경치 보러 카페 산에 옵니다.^___^ 마음이 탁 트이고 정말 좋아요.

산 카페는 커피랑 차, 빵 등을 팔아요. 음료 메뉴랑 가격 올려드립니다~~ 음료 가격은 약간 비싼 편이에요. 제가 느끼기에는..ㅎㅎㅎ 그래도 경치 좋은 곳에서 커피 마시는 자리 값으로 낼만합니다!!

빵도 맛있어보이는게 꽤 있었어요.

카페 분위기 좋죠.^^ 사람이 많아지다보니까 실내가 좀 더 넒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해요.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지요~~ㅎㅎㅎ 경치 보면서 맛있게 먹고, 수다도 떨었더니 스트레스가 풀려요!

단양 여행 때 가볼만한 카페!^^ 단양 카페 산 개인적인 후기 끝이에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