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롯데월드몰 자문밖 식사 후기! 메뉴 및 가격 올려요~

by tout le monde 2019. 5. 6.
반응형

롯데월드몰 구경하다가 식사를 했어요. 제가 찾아간 곳은 지하 1층에 있는 자문밖 푸드코트~~ 한국적으로 꾸며놨더라구요.ㅎㅎㅎ

롯데월드몰 자문밖 메뉴랑 가격 올려드립니다~ 육첩반상, 부산아지매국밥, 코다리냉면, 이비가짬뽕, 북창동순두부, 남산왕돈까스가 있어요.

저는 북창동순두부, 남편은 부산아지매국밥에서 식사를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아서 번호가 울릴 때까지 기다렸다가 음식을 받으러 갑니다~~

남편이 시킨 아지매 국밥!

제가 시킨 북창동순두부!^^ 꽤나 맛있더라구요~~ 별 기대를 안 했었는데.ㅎㅎ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주변에 음식점들이 많아서 아무거나 골라서 먹기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