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바이올렛

by tout le monde 2019. 4. 27.
반응형

사무실에서 사먹고 있는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소개합니다.ㅎㅎ 저는 바이올렛으로 사봤어요.

한 박스에 6개가 들어있는데 저는 6박스가 들어있는걸 24000원대에 구입했습니다.

과일의 밝고 상큼한 산미와 은은한 풍미가 느껴지며, 섬세하고 부드러운 향이 일품인 커피라고 되어있네요?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맛있게 즐기는 방법: 원두커피 드립백을 절취선에 따라 자른다. 드립백 양쪽에 달린 종이클립을 펼쳐 컵에 고정시킨다. 30ml 정도의 뜨거운 물을 부어 커피를 골고루 적신다. 20초 후에 뜨거운 물 120ml를 3~4회에 걸쳐 골고루 부어준다.

바이올렛은 미디엄 로스트래요.ㅎㅎㅎ 제가 여러 번 먹어본 결과 맛이 괜찮아요. 커피 진한거 싫어하시면 두 번 우려서 먹어도 좋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진하게 우려나오는 컵을 하나 내리고, 다른 컵이나 텀블러에 다시 우려내요.ㅎㅎ 그럼 조금 연한 커피가 내려지니까요~~!!

이런 핸드드립 커피는 맛있는데 한 컵만 우려내면 약간 아까워요..ㅠㅠㅠ 저만 그런거 아니겠죠...ㅎㅎ 그래서 진한 커피는 아침에 출근하고 마시고, 두번째 내려둔거는 점심 즈음에 마셔요. 호호..

드립할 때 크레마도 꽤나 예쁘게 생겨요.ㅎㅎ 이디야 드립커피 사마실만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