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신길동 삼환아파트 근처 카페 쏘(SSOH) 분위기 좋네요.

by tout le monde 2019. 4. 27.
반응형

신길동 삼환아파트 근처에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었어요. 쏘(SSOH)라는 카펜데 오래된 집을 리모델링했더라구요. 분위기 참 좋았어요.

카페 쏘 커피, 음료 메뉴랑 가격 올려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짱!!!ㅎㅎㅎㅎ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실내는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이런 오래된 집 분위기 좋아요~~~

빵도 팔더라구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 해서 마셨는데 맛도 괜찮았어요~ 많이 파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