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강제동 콩심 콩나물국밥 ^^

by tout le monde 2019. 5. 30.
반응형

저녁을 하기 싫어서 동네에 몇 개월 전 강제동에 생긴 콩심에 가봤습니다.  센트럴코아루 아파트랑 가까워요. 콩심은 콩나물국밥 체인점이에요.  메뉴랑 가격 참고하세요.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아주 좋아요!!!!!!!!! 굿굿.

저희는 메밀전병, 콩나물국밥, 김치콩나물국밥을 시켰어요.

메밀전병이 생각보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 약간 매콤하면서 겉이 약간 바삭한게 아주 맛있었어요.ㅠㅠ 이건 다음에 또 먹어야지.

밑반찬은 배추김치, 깍두기, 무말랭이였나 젖갈이었나 기억이 안나는 것, 삶은 달걀이 나옵니다.

가장 일반 메뉴인 콩나물 국밥~~~

이건 약간 매콤한 김치 콩나물국밥~~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가격이 좋아서 자주 사먹으러 갈 것 같아요.ㅎㅎㅎㅎ 더운날 뜨끈한거 먹고 땀 흘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