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이디야 개봉현대점^^ EDIYA COFFEE

by tout le monde 2019. 7. 6.
반응형

추어탕 한그릇 먹고 이디야 커피 개봉현대점 고고~ㅎㅎㅎ 2층 전체가 이디야 커피.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장은 넓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큰 사이즈 2잔이랑 콜드브루라떼 1잔을 시켰어요. 두잔은 테이크아웃, 한잔은 매장에서 마시는걸로.^^

이디야커피랑 카카오프렌즈랑 콜라보해서 컵이랑 텀블러랑 넘 귀여워요...ㅠ 라이언 유리컵이 탐나지만 컵이 많은 관계로 바이바이..ㅋㅋ 

라지 사이즈는 확실히 용량 차이가 크네요. 저는 콜드브루 라떼를 마셨는데 진~한것이 후식으로 아주 맛있었습니닷ㅎㅎㅎㅎㅎ 사들고 집으로 슬슬 걸어갑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