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홍굴부추칼국수 국물 최고!!

by tout le monde 2020. 3. 3.
반응형

점심에 제천 시내에 있는 홍굴 부추 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좋아하는 칼국수집 중 하나.
주차할 자리가 넓지는 않아요. 경험상 골목에 차를 대셔도 됩니다.ㅎㅎㅎ 스타벅스 제천점 맞은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가게 외관이랑 실내는 매우 토속적입니다.ㅎㅎㅎㅎ 아무리 봐도 황토찜질방 같이 보이기도 해요..
홍굴부추칼국수 메뉴랑 가격 올려드립니다~~
칼국수 1인분에 6천원.

칼국수를 다 먹고 볶음밥 해먹으면 맛있는데, 오늘은 과식하지 않으려고 먹지 않았어요.

면도 초록색이고 부추도 잔득 들어가서 온통 초록빛이에요.ㅋㅋㅋㅋ 홍굴부추칼국수 특징은 간장양념에 와사비를 주시는 것. 여기에 굴이랑 홍합 찍어먹으면 맛있어요.(면을 찍어먹어도 맛있음...)

팔팔 끓으면 먹으면 됩니다.😆 홍합이랑 굴이 들어가서 국물 시원하고 진짜 맛있어요~~~~ 면은 도톰하고 쫄깃한 면이에요. 야들야들 얇은 면도 좋지만 이렇게 쫄깃한 면도 좋아요. 저는 면은 거의 다 좋아요.ㅎㅎㅎㅎ

아주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