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원주!!! 무실점 방문👍 ORIGINAL CHICAGO PIZZA❤

by tout le monde 2020. 3. 12.
반응형

제가 시카고피자를 참 좋아하는데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가 원주에 오픈했었더라구요??!!😆 와우!!! 너무 좋아서 남편이랑 먹고왔어요.ㅋㅋㅋㅋㅋ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원주무실점 ORIGINAL CHICAGO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갔더니 바로 보여요.^^ 옆에는 맘스터치도 있었습니다. (나중에 계산할 때 지하에 주차했냐고 물어보셔서 했다고 말했더니 두시간 무료주차 넣어주셨어요.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원주무실점 영업시간 : 주중 오전11시~오후10시, 주말 정오~오후10시.

매장은 꽤 넓었고, 4인용 테이블이 15개 있었어요.^^ 깔끔.

남편은 시카고피자를 처음 먹어봐서 제가 시켰어요.😆 메뉴선택권은 나의 것ㅋㅋㅋㅋ
오리지날 시카고피자 메뉴랑 가격 올려드릴게요!

엄청 열심히 찍었어요..ㅋㅋㅋㅋㅋ

세트메뉴도 다양해요.

샐러드, 리조또, 파스타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있고요~~~ 시카고 피자는 마지막쯤에 나와요.ㅠㅠ

드디어 프리미엄 시카고 피자!!!!🥰 저는 어떻게보면 가장 기본적인 마일드 마스카포네가 제일 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 토마토소스랑 치즈 가득이면 이미 끝난거 아닌가요?😋😛😜🤪😝

토핑도 원하는대로 더 올릴 수 있어요~~~ 저희는 간식을 약간 먹었기 때문에 마일드 마스카포네 스몰 사이즈콜라 한 캔을 주문했습니다! 22,000원 + 3,000원 = 25,000원

통나무 같은게 테이블마다 있는데요, 여기에 피자팬을 올려줘요.^^

피자가 구워지는데 20분 정도 걸린다고 안내가 되어있는데, 그정도 기다리니 피자가 나왔어요.ㅎㅎ 수다 떨면 금방이에요.🙂
마일드 마스카포네랑 콜라!! 너무 맛있게 생겼죠!!!ㅎㅎㅎ 시카고 피자는 두툼~한게 생명이죠.❤ 꺄 맛있겠다!!!

자, 피자 보여드립니다.ㅋㅋㅋㅋㅋ 보니까 또 먹고싶어요. 처음 먹어보는 남편도 두툼한 피자를 보더니 만족하는 표정이었어요.😁

치즈를 한 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치즈가 최고예요 진짜👍👍👍👍👍

늘어나는거 보세요~!!!!! 치즈 최고!!❤🧡❤🧡❤🧡

두툼한 시카고피자ㅠㅠ 알 럽 잇! 완전 맛있어요.. 안 먹어보신 분 드셔보세요. 마일드 마스카포네 피자는 진득한 치즈와 진한 토마토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남편도 너무나 맛있어했어요.ㅎㅎㅎㅎ 저희는 눈 깜짝할 사이에 해치웠어요..😋

역시 먹는 건 너무나 행복하다!ㅋㅋㅋㅋㅋㅋ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원주무실점 방문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