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청국장 맛집 사또가든👍 배론성지 근처 맛집~

by tout le monde 2020. 3. 15.
반응형

제가 좋아하는 청국장 맛집 알려드립니다.^^ 제천 봉양읍에 있는 사또가든이에요. 배론성지 근처에 있어요. 두부요리 맛집!!
메뉴랑 가격 올립니다. 청국장 1인분에 6000원! 너무 합리적인 가격 아닌가요? 심지어 사또가든 밑반찬들이 다 맛있어서 최고예요.😆

이 날은 남편이랑 비지장을 먹으러 갔어요~

밑반찬들이 먼저 나옵니다. 밑반찬은 날마다 조금씩 바껴요. 밑반찬 맛있어요~👍👍👍 가기만 하면 거의 다 비우고 일어나요.ㅋㅋㅋㅋ

비지장!!^^ 저는 사또가든 가면 청국장이랑 비지장을 주로 먹어요.

이 날은 모두부도 먹고싶어서 시켰어요. 모두부는 8000원.

모두부 넘 맛있었어요.ㅠㅠ 볶음김치랑 같이 먹으면 완전 살살 녹고 고소하고 꿀맛!!!
사또가든은 언제 가든 식사시간에는 손님들이 많아요.ㅎㅎ 때를 잘 맞춰 가셔야 조금 여유있게 먹을 수 있어요.😀

제천 봉양읍 사또가든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