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고향이야기♡ 곤드레밥 맛집👍

by tout le monde 2020. 3. 26.
반응형

제천 맛집 중 하나 고향이야기를 또 올려봅니다.ㅎㅎㅎ 몇 번 올리는 것 같아요. 그만큼 종종 먹고싶어지는 곳이랄까요!😗 가게는 장락동에 있어요.
곤드레솥밥이랑 감자전이 다 맛있어요. 저는 가족이나 친구들이 제천에 놀러오면 꼭 여기에 데려가요. 가격도 각 1만원으로 좋아요! 메뉴랑 가격 참고하세요.

기본 밑반찬들~!!

감자전이 먼저 나옵니다.☺ 저번에 감자전이랑 곤드레솥밥 같이 시켜먹었어요. 바삭하고 촉촉하고 고소하고 참 맛있어요.😄

된장찌개랑 불고기도 뚝배기에 주시는데 불고기 너무너무너무 맛있음.

밥에 간장양념 솔솔 뿌려서 김 싸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아시죠.😗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곤드레 솥밥 숭늉도 주시는데 고소하고 개운해요. 가면 항상 배불리 먹고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