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강제동 처갓집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 먹어봤어요~🙂

by tout le monde 2020. 5. 17.
반응형

강제동에 처갓집치킨(처갓집통닭)이 오픈한지 몇달 안 되었어요.ㅎㅎ 지나다니다가 봤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러 갔습니다.🙂
테이블 기본 세팅. 치킨무, 소금, 샐러드

처갓집 치킨 메뉴랑 가격
후라이드반 양념반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17,000원.

가게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테이블은 테라스까지 포함하면 10~11개 정도? 화장실은 건물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양반후반!! ^^ 역시 옛날에 먹어본 그 맛 그대로였어요.ㅎㅎㅎ 오랜만에 처갓집치킨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교촌치킨을 주로 먹었었는데 또 다른 맛있는 맛이었어요!😋

내일은 운동을 좀 해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