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바쁠 때 아침으로 먹는 이경제 더힘찬 선식 100~👍씹는 맛도 있어서 좋아요.

by tout le monde 2020. 5. 22.
반응형

저는 아침에 식사를 하지 않아서 이경제 더힘찬 선식이나 ABC주스를 먹어요!😙
이경제 더힘찬 선식 100은 3년 전쯤에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꾸준히 사먹고 있어요.ㅎㅎㅎㅎ근데 지금 새것을 하나 뜯으려고 보니... 유통기한이 약 두달 지났네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전 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

영양정보 및 재료들 ㅎㅎㅎ 선식 한봉지에 120kcal인데 우유랑 타먹으니 250~300칼로리 정도 되지 않을까요?

야속한 유통기한.. 남은거 얼른얼른 먹어야겠어요.

아무 쉐이커 통에 선식을 넣고, 우유 180ml~ 200ml정도 넣는게 저는 제일 맛있더라구요.👍

팍팍 흔들어 섞어서 마셔줍니다.ㅎㅎㅎㅎ 검은깨랑 쌀(?)플레이크 같은게 있어서 씹는 맛이 있어요. 그냥 마시는 것만으로는 만족이 안 되는데, 씹을게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저한테는 아침 먹기 바쁠 때, 출출할 때 먹기에 참 괜찮은 제품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