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카페뮤제오 드립커피 드립백 8종 버라이어티 선물세트💕 MUSEO DRIP COFFEE

by tout le monde 2020. 5. 24.
반응형

카페뮤제오 드립커피 드립백 8종 버라이어티 선물세트
얼마 전에 선물을 받았어요. 쇼핑백부터 정말 예쁜 드립커피 세트였어요!🥰 이런거 처음 받아봐서 기분 엄청 좋았어요.ㅎㅎㅎ
CAFE MUSEO DRIP COFFEE DRIPBAG

상자를 열면 예쁜 색감의 드립 커피백들!!

하나씩 살펴보려고 다 꺼내봤어요.😄
콜롬비아 스페셜티, 에티오피아 카운테스, 코스타리카 보스퀘, 온두라스 씨엘로, 케냐 콰헤이, 돌체 블랜드, 마이유 블랜드, 에티오피아 디카페인 이렇게 여덟 종류가 들어있습니다. 드립백 하나에 원두 12g이 들어있대요.

각각의 드립백 포장이 참 예쁘더라고요. 찾아보니까 일러스트레이터 이철민씨가 작업하셨나봐요.ㅎ 잘은 모르지만!! 그림이 마음에 드네요.

골라 마시는 재미!ㅎㅎㅎㅎ

포장 뒷면을 보면, 드립백 커피를 어떻게 마셔야하는지 설명이 있습니다.🙂

오늘 어떤 커피를 마셔볼까 고민하다 고른건 카페뮤제오 에티오피아 카운테스 드립백 커피~~~

컵에 드립백을 걸쳐두고 절취선을 따라 드립백을 개봉합니다.😆 (컵에 걸쳐두기 전에 드립백을 먼저 뜯으셔도 돼요.ㅎㅎㅎ)

그 다음 뜨거운 물로 원두를 살짝 적셔줍니다. 저는 30초쯤 기다렸다가 물을 조금씩 부었어요. (설명서에는 1분 정도 기다리라고 되어있어요.)

물을 살짝 부으면 원두 냄새가 폴폴~ 올라오는데 정말 좋아요!! 커피를 내릴 때도 기분이 참 좋아요.💕

마실만큼 커피를 내렸으면 컵에서 드립백을 빼면 됩니다.

저는 항상 한번만 내리고 그냥 버리기 아까워서 다른 컵에 조금 더 내려요.ㅎㅎㅎ그럼 연한 커피가 나오는데 그것도 심심하니 마실만 해요.😙 하하..

 에티오피아 카운테스를 마셔보니 첫 맛이 약간 새콤, 상큼한 맛이 나는 커피였어요. 향이 참 좋더라구요!! 집에서 손쉽게 드립커피를 마시니 기분이 좋아요.🙂
인터넷으로 카페뮤제오 드립백 버라이어티 세트를 찾아보니 3만원정도 하더라구요. 다 머셔보고 괜찮으면 저도 나중에 지인들한테 선물할 일 있으면 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