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가을 하늘이 되어가네요~~ 파란 하늘 참 예뻐요

by tout le monde 2018. 8. 16.
반응형

오늘은 아침부터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더위가 조금 꺾인 느낌이었어요. 하늘 보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런 날이면 기분이 어김 없이 좋아요.^^

기온이 좀 내려가는 것 같죠? 오후 4시 40분 쯤이었는데 27도라니ㅎㅎ 몇일 전만 해도 30도가 넘었는데. 다른 말이지만 QM3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이 태블릿 겸 네비게이션 등등 기능이 되는 여기예요!ㅋㅋㅋㅋ다들 아시겠지만 연비도 진짜진짜 최고죠. 귀엽기도 하구요. 저녁 먹을 준비를 슬슬 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