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음 졸인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기(google adsense)

by tout le monde 2018. 8. 16.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지는 8개월? 정도가 되었었어요. 그런데 활동을 거의 안 해서 방문자가 저조했죠.^^ 8월 10일에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에 승인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신청을 할 때는 글 수 40개정도고 총 방문자는 5000명 정도였어요. 그래도 만든지가 좀 되어서 총 방문자는 조금 있죠.ㅎㅎㅎ 다른 블로그들에 비하면 적지만.^^ 신청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글을 열심히 올렸어요! 하루하루 기다리며 구글 애드센스 앱을확인했던 저...

수입이 전혀 나지 않고있죠.ㅋㅋㅋ 승인이 안 났기 때문!

알림창을 보면 아직 검토중이라고 나옵니다. 어서 되기를 간절히 바랐어요.😌

8월 15일!!! 두둥. 구글 메일이 옵니다. 애드센스에서 제 블로그를 승인해주었어요~~~!! 이게 뭐 엄청 대단한거라고.. 엄청 신나더라구요!!😆😆 10일에 신청하고 나서 15일에 승인될 때까지 글을 10개정도 더 올렸고, 방문자가 많을 때는 116명이나 되었어요. 저는 블로그 초보자이기때문에 이정도면 엄청난 결과!!

승인 메일을 받았으니 이제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내 광고를 설정합니다.^^ 광고 설정을 완료하면 바로 광고가 뜰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1시간정도 기다리니까 글에 광고가 모두 달렸어요. 너무너무 신기..

첫 날 감사하게도 광고 하나가 클릭되어서 수익이 생겼어요!ㅋㅋㅋㅋㅋ우와. 앞으로 꾸준히 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