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원주 행구동 하늘금 카페 경치 좋아요!!

by tout le monde 2021. 2. 24.
반응형

드라이브할 겸 원주 행구동 하늘금 카페에 다녀왔어요.^^
카페가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올라가는 길에 마주오는 차가 있으면 조금 조심하셔야 돼요.

언덕 가장 위에 있는 하늘금 카페!! 바로 근처에 웰2000 카페도 있는데 거기도 괜찮아보였어요.

주차장은 카페 앞,뒤에 넉넉하게 있어서 좋았습니다.😃

널찍한 주차장! 요즘 카페는 주차장이 잘 되어있는지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하늘금 카페 건물에 있는 테라스 자리. 날이 더 따뜻해지면 테라스에서 커피나 차 마시면 좋겠어요.

언덕 위에서 내려다 보는 원주의 모습.^^ 해 지고 카페에 올라오면 야경이 꽤 멋있겠어요!

카페에 들어와서 창을 통해 본 원주!

하늘금 카페 메뉴 및 가격 올려드립니다~~~ 커피 종류 말고 차나 스무디, 맥주, 디저트 등 종류가 많아요.😙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5,000원. 이정도 가격대입니다.ㅎㅎㅎㅎ

카페 내부에 햇빛이 잘 들고 따뜻한 분위기라 참 좋았어요. 저는 식물을 좋아하는데, 사장님이 식물을 좋아하시는지 화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독특했던 점은 세계 유명 건축물들을 조립해 만든 모형들이 많았어요.ㅎㅎㅎㅎ 한두개 있었으면 그냥 그랬을텐데, 엄청 많으니까 인테리어 효과가 있더라구요!

여자, 남자 화장실도 건물 내부에 있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화분이 귀엽게 놓여있어요.

2층 실내에는 4인용 테이블이 6개정도 있었습니다. 2층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6~7개 있었습니다. 경치가 참 좋더라구요!

카페 곳곳에 책도 꽤 있어서 독서를 하기에도 좋을 카페였어요.

남편이랑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 커피 맛도 꽤 좋았습니다! 너무 연하지도 너무 진하지도 않은 적당함. 커피 마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무난하게 좋아할 맛이었어요.

처음 와보는 카페였는데 경치가 마음에 들었어요!!

다음 번에는 해가 질 때쯤 와서 노을을 보고싶어요.ㅎㅎㅎ 원주 드라이브도 하고, 커피 맛있게 잘 마시고 왔습니다.🙂

하늘금 카페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