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굶지 말고 건강하고 든든하게 맛있는 선식드세요~^^ 이경제 더힘찬 선식 진짜 맛있네요

by tout le monde 2018. 8. 17.
반응형

이경제 더힘찬 선식 보여드릴게요. 사먹고 진짜 맛있어서 하는 추천입니다.☆-☆
직장 다니며 아침 챙겨먹기가 너무 어렵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저는 아침에 밥을 먹으면 졸음이 쏟아져서 일을 할 수가 없어요. 직장 동료께서 하나 먹어보라고 주셔서 선식이 뭐..그렇지 하고 서랍에 넣어뒀었어요. 그러다 어느 날 배가 고파서 우유에 타먹었는데 진짜 충격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 제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선식이에요.ㅠㅠ 이경제 더힘찬 선식!!!! 격하게 좋아요..ㅋㅋㅋ하나 먹어보고는 그길로 바로 대량구매했습니다.

100가지 원료가 들어있다는데 그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특히 볶음통현미 때문인지 바삭바삭 씹히는 맛이 아주 좋아요. 아무것도 씹히지 않으면 재미도 없고 맛도 없잖아요...😅 좋은건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영양정보도 한 번 봐줘야죠. 1포에 120kcal입니다. 나쁘지 않네요.ㅎㅎㅎ우유에 타먹으면 배가 꽤 든든해요. 물에는 타먹어본 적이 없어서 물에 타먹은 맛은 모르겠어요.

한 포 꺼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뒤에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설명되어있어요.
 순한맛으로 드시려면 물이나 우유 220ml+1포.
중간맛으로 드시려면 물이나 우유 200ml+1포.
진한맛으로 드시려면 물이나 우유 180ml+1포. 😀
저는 진한맛으로 주로 타먹는데 아주 그냥 꿀맛이에요~~~!

구입할 때 같이 주는 쉐이커입니다. 식사 대용으로 괜찮은 선식이에요.  이경제 더힘찬 선식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