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행복한 숯불구이 통삼겹살 육즙 최고ㅎㅎㅎ제천 맛집!!!

by tout le monde 2018. 8. 22.
반응형

저와 언니가 강원도 동해에 다녀와서 향한 곳은 제천시 서부동에 있는 행복한 숯불구이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집이에요!!! 통생삼겹살 진짜 최고최고최고!😍😍😍😍😍 처음 봤을 땐 건물이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예전엔 영어학원 건물이었다더라구요.

행복한 숯불구이 메뉴입니다. 저는 이 집에서 고기는 삼겹살이랑 목살만 먹어봤어요. 저희가 가게에 도착했을 때가 6시 40분쯤이었는데 사람이 거의 꽉 차있었어요. 다행히 운 좋게 5분정도만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통생삼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이랑 고기 등장.😋

두툼한게 아주 맛있겠죠?ㅠㅠㅠㅠ 보니까 또 먹고싶어요... 이 집은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좋아요! 알아서 척척 맛있게 잘 구워주시니 좋습니다.ㅎㅎㅎ

구워진 모습😍😍😍 크...맛있겠다.. 이후는 고기 사진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먹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통생삼겹살 첫 점을 먹을 때 아무것도 찍지 않고 오직 고기만 딱 먹으면 육즙이 대박...ㅠㅠ 진짜진짜진짜 최고 맛있어요..ㅠㅠ 밑반찬으로 나오는 오이절임(?)이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감동..😍

또 하나 최고의 메뉴!!!! 매생이 오리탕!!!! 고소하고 개운하고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든든하고 난리난리ㅎㅎㅎ고기를 촥 먹고 매생이오리탕으로 마무리하면 진짜 든든해요. 이 두 조합은 실패하지 않아요.😍

홍합고도 들어있고 영양가 있어요.ㅎㅎ 제천에 가시게되면 한 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