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상무초밥 청주율량점~!! 초밥 진짜 맛있어요♡ 메뉴 및 가격

by tout le monde 2022. 3. 2.
반응형

상무초밥 청주율량점
작년에 청주에 올 일이 있었을 때 지웰시티 근처에 있는 상무초밥 청주점에서 식사를 한 적이 있었어요. 그때 먹었던 초밥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청주 율량점으로 가봤습니다.^^ (직장에서는 청주율량점이 더 가까워서요.ㅎㅎㅎ)

상무초밥 청주율량점

상무초밥 청주율량 점은 '파티가든 이안' 근처에 있었습니다.
발열체크하고 QR 코드를 인증한 후에 좌석에 앉았어요.
좌석마다 설치되어 있는 태블릿으로 메뉴를 보면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오늘의 스시 (초밥 열 피스) 15000원짜리를 시켰어요.
메뉴를 다 찍지는 못했지만, 메뉴 및 가격 참고하세요!

가게 내부는 깔끔했고 식탁 좌석이 열 개~열두 개 정도 있었습니다.ㅎㅎㅎ 주방과 마주 보는 자리는 바 형태로 되어 있었어요.

테이블에는 밑반찬인 생강, 단무지, 락교가 있었습니다. 초밥을 찍어먹는 간장소스도 있어요.

특이했던 점은 식사를 다 마친 후에 후식음료를 준다고 벨을 누르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초밥이 나오기 전에 기본 반찬인 들기름에 볶은김치(?), 토마토, 양파장아찌 그리고 된장국과 모밀소바가 나왔습니다.ㅎㅎ 모밀을 열심히 먹고 있으니 초밥이 나왔어요!

예쁘게 나열된 초밥 들을 보니 배가 무지무지 고팠던 저는 침이 나왔습니다..ㅠㅠㅠㅠㅠ 얼른 사진을 찍고 진짜 허겁지겁 먹었어요.ㅋㅋㅋ

오늘의 스시

(이건 정말 개인적인 입맛인데, 저는 어딜 가서 초밥을 먹든 간장새우초밥은 조금 별로...ㅎㅎㅎ 간장게장도 안 좋아해서 간장새우도 별로인가봐요.🤣)

이 날 배가 정말로 많이 고팠어서.. 초밥을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ㅠㅠ 상무초밥 초밥이 원래 맛있기도 하지만 배가 고팠어서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식사를 마치니까 벨을 누르지도 않았는데 후식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센스있었어요!
후식은 매실 음료에 파인애플 한 조각이 들어 있는 음료였습니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상무초밥 청주율량점과 상무초밥 청주점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저는 종종 사먹을 생각으로 멤버쉽에 가입해서 포인트도 모으고 있어요.ㅎㅎ
작년에 맛있었던 기억으로 다시 방문해봤던 상무초밥은 역시 맛있었어요. 제 입맛에 잘 맞는 것 같아요.ㅎㅎ 앞으로 종종 사먹을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