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주 개신동 중국요리집 반객! 가족 모임하기 좋아요^^ (메뉴 및 가격 정보)

by tout le monde 2022. 4. 10.
반응형

청주 개신동 중국요리집 반객! 가족 모임하기 좋아요^^ (메뉴 및 가격 정보) 2022.4.10.기준
개신동 중국집 추천!
가족 식사를 할 일이 있어서 중국음식 전문점 반객에 룸을 예약하고 갔습니다. 이제 딤섬도 팔더라구요!!😆
반객 건물이 꽤 멋있어요.ㅎㅎ 1층엔 반객, 2층엔 루트186 카페가 있어요. 식사 후 카페에 가서 차도 마셨어요!!

메뉴 및 가격 정보 올려드립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성인 6명, 유아 1명이었어요.
직장인을 위한 단품세트1, 직장인을 위한 단품세트2, 반객짜장면, 반객짬뽕, 가지덮밥, 새우볶음밥, 마파두부밥, 연태고량주 250ml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총 171,000원이 나왔어요.ㅎㅎㅎ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먹느라 음식사진을 종류별로 다 못 찍어뒀네요.ㅠㅠㅋㅋㅋ 탕수육이랑 마파두부밥 사진만 있어요!

탕수육, 유린기, 멘보샤가 특히 괜찮았던 기억이에요!!!😋
가족 모임을 하기에 시끄럽지도 않고 분위기도 꽤 고급스럽고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갈 의향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