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후디스 그릭요거트와 포스트 그래놀라 씨리얼로 아침 식사^^

by tout le monde 2022. 4. 26.
반응형

저는 원래 우유에 씨리얼로 아침 식사를 하는 사람이에요.😋
그릭요거트를 만들어볼까 고민도 했지만.. 그냥 사먹기로 결정하고!! 한 달 전부터 후디스 그릭요거트포스트 그래놀라 씨리얼로 아침 식사를 하는 것으로 바꿔봤습니다.ㅎㅎㅎ그릭요거트가 건강에도 좋잖아요@
제가 산 후디스 그릭요거트 플레인!! 약간 달달해요. 적당히 꾸덕꾸덕하게 퍼집니다.😗

꾸덕한게 느껴지시죠?

마트 배송 시킬 일이 있으면 꼭 주문하는 상품들!ㅎㅎ 일동 후디스 그릭요거트동서 그래놀라 크랜베리 아몬드. 가격 참고하세요~~^^

그릭요거트에 씨리얼을 올려서 같이 먹으면 아침으로 든든해요! 안 드셔보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ㅎㅎㅎ

제가 플레인 맛만 사다가, 달지 않은 저지방 그릭요거트도 있길래 사봤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먹으면 또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그릭요거트+씨리얼 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