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잭슨피자 이촌점 후기! 레전드, 베이컨 체다 할라피뇨 피자♡(JACKSON BLVD) 메뉴 및 가격 정보, 주차 정보

by tout le monde 2022. 5. 1.
반응형

잭슨피자 이촌점 후기! JACKSON BLVD~~~
메뉴 및 가격 정보, 주차 정보.
국립중앙박물관에 '어느 수집가의 초대' 전시를 보러 갔다가, 근처 맛집을 검색해봤어요. 그러다가 잭슨피자 발견!!^^
레전드 피자베이컨 체다 할라피뇨 피자를 라지 사이즈 하프앤하프로 주문해 먹었어요!😋
가게 내부에 테이블은 4개 밖에 없어서 넓지는 않습니다.
저희도 15분~20분쯤 대기했다가 가게에 들어가서 앉았어요.

실내 분위기는 미국 피자집 느낌?ㅎㅎㅎ 깔끔했습니다.
피자 사이즈는 퍼스널, 레귤러, 라지 세 가지인데요. 퍼스널은 정말 혼자 금방 먹을 사이즈더라구요.ㅎㅎㅎ

메뉴 및 가격정보 올려드립니다.🙂 잭슨피자는 피클 등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어야합니다.ㅎㅎㅎ
저랑 남편은 레전드 피자랑 베이컨 체다 할라피뇨 피자를 라지사이즈 하프앤하프로 시키고, 스프라이트를 주문했어요!!!

냅킨케이스가 빨간색으로 예뻤습니다.ㅎㅎ 테이블에 각종 핫소스랑 치즈가루 등이 기본적으로 있어요.

주문한 피자 등장!!! 사진에서 왼쪽이 베이컨 체다 할라피뇨, 오른쪽이 레전드~~~

레전드 피자는 치즈 맛이랑 바질페스토 맛이 좋았고, 담백했어요.😋 베이컨 체다 할라피뇨 피자는 토마토소스 진하고, 베이컨도 고소하니 진하고, 할라피뇨가 있어서 약간 매콤하니 전체적으로 짱 맛있음!! 저랑 남편은 레전드도 맛있지만 베이컨 체다 할라피뇨가 좀 더 맛있다고 결론내렸습니다.ㅎㅎㅎㅎ😆

피자 도우도 끝부분까지 넘 맛있더라구요..ㅠㅠ 정말로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ㅎㅎㅎ

주차는 꼭 용산 파크타워 아파트 101~103동쪽 주차장에 하셔야해요!!!!! 잭슨피자에서 식사 시, 2시간 무료주차 넣어주셔요.ㅎㅎㅎㅎ 좋았습니다!

잭슨피자 맛있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