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주 죽림동 다이닝 베이커리 카페 지수헌^^!!! 공간이 멋있어요. 메뉴 및 가격 정보~

by tout le monde 2022. 7. 7.
반응형

청주 죽림동 다이닝 베이커리 카페 지수헌~~^^
죽림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궁금했던 카페 지수헌에 가봤어요! 올해 1월에 오픈했더라구요. 건물에 주차장도 넒게 있어서 여유있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주차를 하고 계단을 올라가면(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카페 입구가 나옵니다~~ 주차장부터 조경이 잘 되어있어서 참 멋있었어요.

야외에 테이블도 있었는데, 날이 너무나 더워서 아무도 앉지 않더라고요.ㅎㅎㅎ 더울 땐 실내 최고..!

카페로 들어가면 미술작품이랑 분재가 참 많았어요.(회화, 도자기, 각종 분재랑 화초 등) 주인께서 미술품을 좋아하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ㅎ

일단 베이커리류를 구경합니다!ㅎㅎ😋 저녁 6시쯤 갔더니 적게 남아있거나 다 팔린 빵 종류도 있었어요.
특히 '수석크림슈'가 빵모양이랑 디스플레이가 특이했어요.ㅋㅋㅋ정말 수석(돌)같이 생겼어요...
저희는 저녁식사로 빵이랑 파스타를 먹기로 했어요!
겉에 콩고물이 묻어있는 마들렌, 옥수수빵, 블루베리 패스츄리(?)랑 아메리카노를 사고, 불고기토마토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총 30400원!!^^

샐러드도 있었어요.

카페를 둘러보니 일단 넓고 시원했습니다. 곳곳에 있는 도자기와 그림들, 화분들ㅎㅎㅎ 공간이 멋있었어요.

지수헌 커피 및 음료 메뉴와 가격

파스타랑 리조또 메뉴 및 가격

파스타가 나오기 전에 우선 빵을 먹어봅니다~~~~😉 저는 콩고물 묻어있는 마들렌이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약간 퍽퍽한데 고소하고요.😋

콩고물이 묻어있는 마들렌
옥수수빵
블루베리 패스츄리
아메리카노

불고기토마토파스타가 나왔어요~~ 음..파스타 맛은 보통! 파스타는 파스타전문점에서 사먹는게 낫겠습니다.ㅎㅎ 불고기가 너무 짰어요..ㅠㅠ 파스타보다는 빵이 낫네요.

불고기토마토파스타

카페 중앙은 바닥에 물이 있는 테이블들이 있는 곳인데, 물이 흐르지는 않아요. 고여있는 물인데, 저는 요즘 너무 덥기도 하고 물비린내가 약간 나길래 찝찝해서 그쪽 테이블에 앉지는 않았어요.😅 쾌적한 바깥쪽으로 착석.ㅎㅎㅎㅎ

커피랑 빵 먹으며 카페 분위기를 즐기러 가기에는 괜찮았습니다~~🙂

다 먹고 나오면서 직장에 가져가서 먹을 빵을 조금 샀어요. 콩고물 묻혀있는 마들렌이 맛있었어서 여러 개 샀네요!!ㅋㅋㅋ😋

청주에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많던데 차근차근 여러군데 다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