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주 제주올래국수 고기국수! 제주도 가지 못할 때 추천이요~ㅋㅋ 맛있어요

by tout le monde 2022. 7. 7.
반응형

청주 제주올래국수 고기국수
위치는 예일미용고등학교랑 수동성당 바로 옆!!! 청주 시청 근처예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저녁에 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제주도를 갈 수가 없어서.. 청주에서라도 제주올래국수를 찾아서 갔습니다.ㅎㅎㅎㅎ
고기국수 가격은 8000원! 곱빼기는 9000원!

가게가 꽤 넓었고, 테이블이 최소 20개는 있었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배추김치, 고추, 쌈장.

고기국수 등장!!! 오.. 제주도에서 먹었던 올래국수랑 모양은 거의 비슷한데요? 맛은 어떤지 먹어봤습니다~~~

국물은 약간 짭쪼름하면서 고기국물 맛이 나고, 고기는 완전 부드럽게 익어서 맛있었어요! 고기국수는 중면이라 약간 두꺼워요. 아시죠??ㅎㅎ 그래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씹는 맛이 좋아요.
배추김치랑 먹으니 약간 매콤하기도 해서 입맛이 돌았어요. 밑반찬으로 주신 고추는 매워서 패스....
저랑 남편은 제주도에 가면 올래국수에 가서 고기국수 먹는걸 좋아하는데, 맛이 거의 85프로는 비슷한 것 같아요! 저희는 대만족이었어요~~~~~👍

이제 고기국수 먹고싶을 때 청주 제주올래국수 가서 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 청주 맛집 발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