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주 수암골 풀문 카페! 야경 보기에 좋아요♡

by tout le monde 2022. 7. 17.
반응형

청주 수암골 풀문 카페!^^ 세네번 와봤던 곳인데, 야경 보기에 좋아요.♡🙂
풀문 카페 주차장도 있는데요. 자동차 6~7대 정도 댈 수 있겠더라고요.ㅎㅎ 동네 자체가 언덕이고, 골목길이다보니, 요즘 대형 카페처럼 주차장이 넓진 않습니다.
풀문 카페가 상당구 수동(수암골)에만 있었는데, 흥덕구 강서동에도 지점을 냈더라구요.ㅎㅎ 강서점도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저랑 남편은 아메리카노랑 1인 치즈빙수를 시켰어요.^^
가격 알려드려요~~~
아메리카노 5500원, 1인 치즈빙수 8000원.

어제는 비가 시원하게 내리고 난 뒤라 그런지 저녁 8시~9시쯤 갔는데, 바람이 되게 선선했어요. 그래서 야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야외가 야경 보기에도 좋구요!!!

하늘이 엄청 깨끗해서 정말 멀리까지 보였어요~~~ 오창에 있는 아파트들까지 다 보이더라고요.ㅎㅎㅎ

오랜만에 남편이랑 야경 보며 맛있는 빙수랑 커피도 먹고, 데이트 하다 왔습니다.😉 풀문 카페가 생긴지 오래 되었지만 뷰가 참 좋아요.ㅎㅎ

제 생각에 식사 후에 디저트로 먹으려면, 치즈빙수는 1인용이 양이 적당해요!!ㅎㅎ 큰건 배불러요..

오랜만에 수암골 풀문 카페에서 야경 즐기기 끝!!🌃
수암골 카페 경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