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충남 아산 당일치기 여행! 현충사, 재벌짬뽕, 신정호 레이지모닝 카페🙂 2022.5.5.나들이~ (메뉴 및 가격정보)

by tout le monde 2022. 5. 5.
반응형

어린이 날 연휴를 맞아 남편이랑 충남 아산 당일치기 여행을 했어요~~!
현충사, 재벌짬뽕, 신정호 레이지모닝 카페🙂 2022.5.5. (메뉴 및 가격정보)
충남 아산 현충사는 입장료가 무료였어요. 주차장은 넒고 좋았습니다. 등나무 그늘이 있는 벤치가 많았는데, 등나무가 정말정말 예쁘고 꽃냄새가 달달하게 나는게 참 좋았어요~^^ 주차를 하고 입구로 걸어왔습니다.

현충사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나라 사랑 정신을 널리 알리고 이를 되새기기 위한 곳입니다.ㅎㅎ

충무문

중학생 때였나... 한번 와봤던 것 같기는 한데 기억이 하나도 나지를 않았어요. 성인이 되고 오니 확실히 느낌이 다르네요.ㅎㅎ 현충사를 둘러보며 놀란 점은 조경이 정말정말정말 멋있고 예쁘다는 점!!👍👍👍

구 현충사

연휴라 가족 단위로 나들이 온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씽씽이도 타고, 비눗방울도 날리는 모습이 좋았어요.

현충사로 오르는 길!

충의문을 지나 현충사로!^^

와. 경사를 조금 오르느라 덥기는 했지만 멋있었습니다.ㅎㅎ

이순신 장군 초상화

현충사에 올라보니 아산 시내가 눈에 들오는게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나무들이 진짜 푸르르고 멋있었어요! 마치 수목원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ㅎㅎㅎ 관리가 정말 잘 되고있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고택

이 집은 충무공이 보성군수를 지낸 방진의 딸 상주방씨와 21살에 혼인하여 32살 무과에 급제할 때까지 살았던 집입니다.ㅎㅎㅎ

어떤 작가의 작은 전시가 열리고 있었어요.

후손들의 묘
보호수 은행나무 두 그루

모두 둘러보고 나가는 길에 충무공 이순신기념관도 보고 나왔어요.😀

현충사 출입구 쪽에 물품보관소가 있었더라고요. 들어올 땐 몰랐는데.ㅎㅎㅎ 무거운 짐은 맡기고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예쁜 등나무 꽃♡

1시쯤 출출한 배를 달래러 재벌짬뽕으로 갔어요~~~ 카카오맵에서 맛집을 검색해서, 괜찮아보이는 곳이길래 결정ㅋㅋㅋㅋ😋 위치는 온양온천역 근처!! 주차도 가능했습니다.
오전 10시~ 오후 8시까지 영업.
평일 오후3시~5시 브레이크타임.

재벌짬뽕 메뉴 및 가격 올려드립니다.
재벌짬뽕 9000원, 짜장면 6000원, 탕수육 소 16000원.

재벌짬뽕

오.. 짬뽕도 해산물 푸짐하게 들어가고 국물도 적당히 매콤, 진해서 맛있었어요!!

탕수육 소

여기 탕수육 찐!!!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등심 고기가 엄청 두툼하고 실해요. 양념도 맛있고요~~~ 탕수육 강추!👍👍👍👍👍 파인애플이랑 황도 통조림 과일도 들어있었어요. 위에 뿌린 아몬드도 넘 잘 어울림..

저랑 남편이랑 정말 만족하고 거의 말도 안 하면서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 탕수육에 양파가 채썰어 들어가니까 먹기도 편하고 훨 좋네요! 나중에 누가 아산 놀러간다고 하면 재벌짬뽕 추천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 검색하고 간 것 치고는 아산 맛집발견!

깨끗☆

길 가다 발견한 맨홀뚜껑인데, 아산시에 은행나무길이 워낙 유명하다보니 은행나무 무늬 맨홀이 있었어요! 예쁘다~~~~😍

카페를 한군데 가고싶어서 찾다가, 신정호 근처 레이지모닝 카페에 가보기로 결정!^^ 3층짜리 큰 단독 카페였어요.

레이지모닝 카페 메뉴 및 가격 올려드립니다!
음료 50%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ㅎㅎ 커피, 차, 디저트류, 베이커리 다양해요.

아메리카노 5300원, 카페라떼 6000원, 아인슈페너 6900원 등..
가격이 싸진 않네요.ㅎㅎㅎ 여행왔으니, 경치와 자리 값이려니 합니다.^^

카페 실내는 넓고, 쾌적한 편!

3층은 모두 야외였고, 노키즈 존.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디카페인 콜드브루를 주문했어요.

2층 테라스를 구경해봤습니다. 저기 보이는 신정호수ㅎㅎ

3층으로 올라가는 야외 계단, 야외 계단에 있는 테이블 자리.

3층

3층으로 올라오니 신정호가 조금 더 보이네요.^^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 커피 맛을 냉정히 이야기해보자면 보통입니다.ㅎㅎㅎ 경치 볼 겸, 나들이 나온 겸 먹기에는 괜찮은데요. 커피 맛만 따지면 다시 올 생각이 들지는 않을 것 같아요.^^ 놀러온 김에 마시는 걸로~~~

남편이랑 카페에서 한시간 정도 노닥거리고 더위를 식히며 쉬다가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충남 아산 나들이. 충남 아산 당일치기 여행 끝!!!

반응형